가을엔 체크네일. 01

가을엔 체크.
그 중에서도 빈티지 체크!



설악산에 놀러갔다가 장보러 들린 이마트 페이스샵에서
팔고 있길래 시간때우기론 딱이겠다 싶어서 구입했다.


솔까 체크만 보고 크렉네일폴리쉬처럼 슉슉 바르면 이래저래 과학적 원리로 인해
체크가 그려지는줄 알아슈...

와 이런 신박한 물건이!!!!

...는 개뿔

내가 그려야 하는 거였다. -_-



빨강. 파랑. 노랑의 색상이 들어있다.
이래 보면 완전 진한 색일거 같지만 발라보면 꽤 옅고 투명한 느낌이 나는 애들이라....



시키는데로 요로코롬 겹쳐 바르면 체크무늬를 만들어 낼 수 있다.





오골오골 오그라든 내 손.

팁이랄까...경험담이랄까

예쁘게 체크가 만들어지려면 절대 두번 바르지 말아야 한다는 것과 브러쉬에 적당량을 묻히는것
정도.

몇번 해보면...감이 온다.

안오면 FAIL

그나저나 왼손은 그나마 봐줄만하게 그려졌는데

오른손은 완망(완전망함)

ㅠ_ㅠ



덧글

  • 제이 2012/10/05 19:00 # 답글

    신박한 물건인 줄 알고 보다가 빵터졌네요ㅋㅋ 근데 체크 잘 그리신 것 같아요. 저렇게 양 조절(?)이 쉽지 않을텐데.
  • 불꽃영혼 2012/10/05 19:19 # 답글

    저도 그런 신박한 물건인 줄 알았는데 아무리 제품설명을 읽어도 그런 말이 없어서... 결국 내가 발라야 하는 거구나 하고 포기한 제품이죠 ㅠㅠ 정말 잘 바르셨네요!!
  • 경기도이영애 2012/10/05 21:55 # 답글

    아!! 전 사고싶어졌어요 ㅋㅋ 체크TIP 잘 새겨듣고 해보겠어요 ㅋㅋ
  • ㅇㅇ 2012/10/06 09:23 # 삭제 답글

    헐 엄청예ㅒ뻐요
  • 흔한사람 2012/11/15 19:03 # 답글

    손이 참 이쁘시네요
댓글 입력 영역